바이오밸런스


 

농가 수익증대를 위한 품질 향상

"지구 온난화로 인한 이상 기후는
먼 나라의 이야기가 아닌
지금 우리 농업이 직면한 현실입니다."

예측 불가능한 기상조건과
불량환경 하에서도 고품질의

농산물을 더 많이 생산하기 위해서

우리도 이제는 새로운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바이오밸런스 (Bio-Balance)

세계적인 농업바이오 연구기관과 글로벌 기업들은 이상기후에 대비할 수 있는 농업신기술로 작물활성제(Biostimulant) 연구 개발에 집중 투자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도 비료업체와 영양제업체들이 다양한 제품들을 개발하여 공급하고 있으나, 작물활성제에 대한 명확한 정의와 법적기준이 부재하여 제품의 품질과 효과를 보증하기 어려운 것이 현실입니다.

당사는 유럽 및 미국의 글로벌 바이오기업들과 전략적 제휴를 통하여 효과와 품질이 입증된 작물활성제, 친환경보호제, 기능성자재를 국내 재배환경과 작물에 가장 적합하게 개발하여 독점수입공급하고 있습니다.

스페인의 의약/농업 바이오 기업인 BIOIBERICA사에서 유기농 효소가수분해공법으로 생산한 아미노산 작물활성제와 친환경보호제를 독점개발하여 국내에 공급하고 있으며, 70여년간 Cu(구리)제품만을 연구해온 이탈리아 MANICA사의 마니카보르도 수화제, 친환경 Cu제품을 수입판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글로벌 바이오기업들과 신제품 개발
및 사업제휴를 통하여 천연 휴믹산, 비대제, 당도촉진제, 일소방지제, 천연소독제 등

효과가 입증된 친환경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 공급하여
농산물 품질향상 농가 수익증대에 도움이 되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독점수입 유통사업(License-In)

스페인 BIOIBERICA, 이탈리아 MANICA와 한국내 독점공급계약을 체결하고, 국내환경에 가장 적합한 작물활성제와 친환경보호제를 선별하여 전문대리점을 통하여 국내 전문 영농인에게 공급하고 있습니다.


 

농업바이오 개발사업(R&D)

국립연구기관, 대학연구소, 농자재 전문기업과 연계하여 새로운 작물활성제 및 기능성제품의 개발 및 세계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능성 원료물질사업(B2B)

스페인, 이탈리아, 독일, 미국의 글로벌 바이오 기업들과 사업제휴를 통해 세계적인 기능성 원료물질을 독점수입하여 농자재기업을 대상으로 원료공급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컨설팅 사업(Biz Consulting)

20여년간 국내외 농자재업계 경험과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사업기획, 시장조사, 사업성평가, 해외진출 등 농자재사업 전반에 걸친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